전자민원

  • 행정서비스헌장
    • 행정서비스헌장전문
    • 기본서비스이행표준
    • 부서별서비스이행표준
    • 고객참여와 의견제시 방법
    • 잘못된 서비스 시정 및 보상조치
    • 고객만족도 조사 및 결과 공표
    • 고객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
  • 사이버민원 접수 및 결과
    • 민원신청
    • 나의민원보기
  • 신고센터
    • 상담신청
    • 나의 민원보기
  • 민원사무안내
    • 민원처리
    • 민원사무편람
    • 증명서발급
    • 학원/교습소/개인과외(신고)
    • 학교환경위생
    • 초등학교전입학
    • 중학교전·편입학
    • 유치원안내
  • 민원자료실
단 한명의 아이도 포기하지 않는 연천교육 친철하고 신속한 학생중심, 현장중심의 교육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.
마을과 함께하는 꿈의학교, 행복한 연천교육
자연이 살아있는 생명력 이제 새로운 연천혁신 교육의 에너지로! 연천교육지원청이 함께합니다.
  • 고객만족도 조사 및 결과 공표
  • 첫페이지로 이동 > 전자민원 > 행정서비스헌장 > 고객만족도 조사 및 결과 공표 본문을 인쇄합니다 : 새창

 

  • 디자인 이미지
  •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를 매년 1회이상 실시하고 그결과를 우리 교육지원청 인터넷홈페이지를 통하여 공표하겠습니다.
  • 고객만족도 조사결과를 토대로 잘못된 점들을 시정하여 보다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우리 연천교육지원청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를 매년 1회(하반기) 우리 연천교육지원청 인터넷홈페이지를 통하여 공표하겠습니다.
  • 고객만족도 조사결과를 토대로 잘못된 점들을 시정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