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자민원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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단 한명의 아이도 포기하지 않는 연천교육 친철하고 신속한 학생중심, 현장중심의 교육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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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연이 살아있는 생명력 이제 새로운 연천혁신 교육의 에너지로! 연천교육지원청이 함께합니다.
  • 잘못된 서비스의 시정 및 보상조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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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잘못된 서비스! 바로 시정하겠습니다
  • 담당자의 잘못으로 인하여 부당하게 업무를 처리한 경우 및 두번 이상 방문하신 경우
  • 전화를 하셨거난 받을셧을때 불친절하게 느꼈을 경우
  • 민원처리기간중 궁금한 점에 대하여 무성의하게 처리한 경우 또는 정당한 사유없이 법정처리기간내에 처리되지 못한 경우

 

담당자의 잘못으로 인하여 부당하게 업무를 처리한 경우 및 두번 이상 방문하신 경우

  • 사실 확인을 거쳐 다른 업무보다 최우선적으로 처리하여 드리고,
  • 관련 공무원이 고객께 정중히 사과드리며, 1회 재방문에 5,000원 상당의 교통비를 보상(문화상품권)하여 드리겠습니다.

전화를 하셨거나 받으셨을대 불친절하게 느꼈을경우

  • 연락을 주시면 해당공무원을 주의 재교육시켜 해당공무원으로 하여금 고객께 직접 사과토록 조치하겠습니다.
  • 관련 공무원이 고객께 정중히 사과드리며, 1회 재방문에 5,000원 상당의 교통비를 보상(문화상품권)하여 드리겠습니다.

민원처리기간 중 궁금한 점에 대하여 무성의하게 처리한 경우 또는 정당한 사유없이 법정처리기간 내에 처리되지 못한경우

  • 사실 확인 후 고객에게 그 결과를 즉시 알려 드리고, 실수나 착오로 민원처리가 잘못되었을 경우에는 관련 공무원이 정중히 사과드리고 5,000원 상당의 보상(문화상품권)을 해드리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