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자민원

  • 행정서비스헌장
    • 행정서비스헌장전문
    • 기본서비스이행표준
    • 부서별서비스이행표준
    • 고객참여와 의견제시 방법
    • 잘못된 서비스 시정 및 보상조치
    • 고객만족도 조사 및 결과 공표
    • 고객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
  • 사이버민원 접수 및 결과
    • 민원신청
    • 나의민원보기
  • 신고센터
    • 상담신청
    • 나의 민원보기
  • 민원사무안내
    • 민원처리
    • 민원사무편람
    • 증명서발급
    • 학원/교습소/개인과외(신고)
    • 학교환경위생
    • 초등학교전입학
    • 중학교전·편입학
    • 유치원안내
  • 민원자료실
단 한명의 아이도 포기하지 않는 연천교육 친철하고 신속한 학생중심, 현장중심의 교육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.
마을과 함께하는 꿈의학교, 행복한 연천교육
자연이 살아있는 생명력 이제 새로운 연천혁신 교육의 에너지로! 연천교육지원청이 함께합니다.
  • 고객께서 협조해주실사항
  • 첫페이지로 이동 > 전자민원 > 행정서비스헌장 > 고객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 본문을 인쇄합니다 : 새창
  • 디자인 이미지
  • 아낌없이 성원과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.
  • 우리경기도연천교육지원청 공무원은 고객여러분께 최고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 아낌없는 성원과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.
  • 고객께서는 친절하고 공정한 행정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으므로 언제든지 적극적으로 권리를 행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고객이 제공해주시는 의견은 연천교육발전의 밑거름이 될 수 있으므로 잘못된 점에 대하여 반드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민원인께서 찾아오시거나 전화상담(☏839-0163)을 원하실 경우 미리 예약해주시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으므로 예약 제도를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확실한 근거가 없이 연천교육을 비방하거나 무분별한 진정민원은 자제하여 주시기 바라며, 공무원으로서 자긍심을 갖고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.
  • 다른 사람을 모함·비방 등 교육행정 발전을 저해하는 민원은 삼가 주시고 공익 우선의 행정이 추구될 수 있도록 협조 바랍니다.
  • 고객 여러분이 지켜보시는 가운데 친절하고 타의 귀감이 되는 모범공무원을 보셨을 경우에는 알려 주십시오. 고객님의 작은 칭찬이 우리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.
  • 우리 연천교육지원청은 경기도교육청 및 시·군 교육지원청과 서로 긴밀한 협조체제 하에 업무를 추진하고 있으므로 우리교육지원청을 이용하시기 불편한 경우, 가까운 교육지원청을 찾아가 문의하시면 모든 기관에서 정성을 다해 도와드릴 것입니다.